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0
작성자 (ip:)
작성일 2021-07-06 13:19:31
조회 61
평점
추천 추천하기
Q 무상보증기간이후 발생된 불량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A
무상보증기간 1년이 지난 제품관련한 A/S처리는 부품 구매 및 제품을 택배로 회수하여 A/S처리후 다시 발송해드리는 방법으로 진행되고 있으며,
불량증상 여부에 따라, 방문A/S 방법도 진행되고 있습니다.
* 발생되는 택배비 및 부품 교체비용, 수리비용등은 유상으로 처리되는점 알려드립니다.
* 단종된 모델 및 제품에따른 기타 불가사유로 인해 부품구매 및 유상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